Uncategorized

Father’s Day BBQ!

안녕하세요 굿시드 가족 여러분! 하 이렇게 또 여름이 옵니다. 이거 뭐 세월이 너무 빨리 지나가서 정신못차리겠어요. 5월엔 엄마들이 모여서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6월엔 우리 아빠들을 위해서 바베큐를 준비했사오니, 온가족이 오셔서 즐거운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야외 행사이고 코비드가 많이 잦아 들긴 했지만 아직도 긴장을 늦출때는 아닌것 같습니다. 혹시 멀리 여행을 하고 돌아 오셨거나, 먼데서 오신 방문자가 …

Father’s Day BBQ! Read More »

Home School / Charter School talk

안녕하세요 굿시드 가족 여러분! 코비드로 집에 칩거하기 시작한지 벌써 6개월이 되갑니다. 다들 집에서 아이들 Distance Leaning 서포트 하시느라 힘드시죠? 코비드 덕분에 홈스쿨같은 다른 방법의 교육방법에 눈을 돌리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9월 26일 토요일 10시에 홈스쿨을 하시는 곽희준 자매님과, 아이 둘을 부모 참여 차터 학교에 보내고 있는 저(로빈)이 함께 경험과 지식을 나누고자 합니다. 줌 세미나 참석 …

Home School / Charter School talk Read More »

어린이용 마스크

안녕하세요! 요새 COVID 때문에 여기저기서 우리 굿시드에 마스크를 많이 도네이션 해주시고 계십니다. 이번에는 “글로벌 어린이 재단 샌프란시스코 지부”에서 우리 굿시드 아이들을 위해서 마스크를 도네이션 해주셨습니다. 정말로 감사를 드립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크리스틴 전도사님께 연락하시면 됩니다~

한국에서 온 마스크

안녕하세요 굿시드 여러분! 얼마전에는 한국에서 균도 아버님께서 감사하게도 북가주 굿시드에 마스크를 보내주셨습니다. 어제 오늘 주위에 사는 어머님들이 오셔서 아이들, 어른들 마스크를 고맙게 받아갔습니다. 균도 아버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Understanding brain functions and chemistry of Autism, ADHD, CP, and Sensory Processing Disorder – 3/14/2020 10:30am

안녕하세요 굿시드 가족 여러분! 3월 14일 토요일 10시 30분에 우리 굿시드 식구이신 마리 자매님을 모시고 세미나를 갖습니다. 세미나 토픽은 아래와 같습니다. 차일드 케어와 점심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많이 오셔서 유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등록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Speaker: Marie (Maria) JinBoard Certified Acute Care Nurse Practitioner, Neurocritical Care, ICU Stanford Medical Center Understanding brain functions and chemistry …

Understanding brain functions and chemistry of Autism, ADHD, CP, and Sensory Processing Disorder – 3/14/2020 10:30am Read More »

1월 행사 안내 – Speech seminar

안녕하세요 굿시드 가족 여러분. 좀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굿시드에서 1월 행사를 다음주에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등록은 여기에서 해주세요. [클릭] When: 1/26/19 (Sat) 10am – noon Where: Good Soil Church Speaker: Mia Hyuna Kim (Speech Language Pathologist) University of Wisconsin – Madison, M.S ASHA certified San Jose Unified School District -Preschool Autism Program

굿시드 3년째를 맞이하며

안녕하세요 굿시드 가족 여러분, 우리 굿시드가 올해로 3년째입니다. 18가정에서 출발해서 지금 60가정이 넘었습니다. (카톡숫자기준으로요) 액티브하게 참여하시는 가정이 15-20가정 정도 됩니다. 희준자매님이 “언니 우리 시작하는것 좀 도와줘” 했을때 한 1년 도와주는척 하다가 도망가야지- 그런 마음이 있었습니다. 저도 ASD인 11살 아들이 있고, 돈버는 일도하고, 교회일도 목자로서 많이 하는 편입니다. 결정적으로 저는 게으릅니다. 그러니 굿시드 일까지는 무리데스-라고 당연히 …

굿시드 3년째를 맞이하며 Read More »

6월 행사 안내 – Father’s day BBQ

안녕하세요 가족 여러분~ 벌써 6월이 다가 오네요. 아이들 방학도 하고 무척 바쁜 시기 입니다. 우리 부모님들 화이팅! 6월 9일 토요일 11시에는 아버지날을 기념해서 바베큐 파티를 하려고 합니다. 1년동안 수고하신 우리 아버지들 꼭 모시고 오시구요. 혹시 아버님이 못오시더라도 어머님만 오셔도 환영합니다. 굿시드에서 고기를 준비할 예정이오니, 음식준비를 위해서 꼭 등록해 주셔요. 등록은 여기입니다. 클릭! 그럼 6월 9일에 …

6월 행사 안내 – Father’s day BBQ Read More »

5월 행사 안내 – Mother’s day brunch!

안녕하세요 굿시드 가족님들~ 드디어 아기다리고기다리던, 굿시드 1년 행사의 꽃, Mother’s day event 가 5월 5일 11시부터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캘리자매님께서 특별히 일식을 준비해 주실 예정이니, 오셔서 맛있는것 드시고 1년 스트레스를 해소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행사에는 혼자 오시는것을 권해드리지만, 아이들 볼 사람이 없어서 못오신다면 차일드케어를 준비해드릴수 있습니다. 그러니 꼭 오셔서 즐거운 시간 갖으시면 좋겠습니다. 등록은 여기서 해주셔요~ …

5월 행사 안내 – Mother’s day brunch! Read More »

11월 행사 안내 – Regional center seminar

안녕하세요 굿시드 가족여러분~ 오늘 아침에 보니 바깥 온도계가 44도였어요. 이불 팡팡 걷어 차면서 자는 타입인데 요새는 꼭꼭 덮고 자고요. 드디어 가을이 오긴 왔나 봅니다. 11월 18일 토요일 10시부터 12시까지 East Bay Regional Center에서 케이스 매니저를 하고 계시는 변혜정선생님을 모시고 Regional Center service에 대한 세미나를 하려고 합니다. 변혜정 선생님께서 작년에도 우리 굿시드에 오셨었는데, 올해도 와주신다고 해서 …

11월 행사 안내 – Regional center seminar Read More »